회사소개

여수새고막은 바다를 닮고, 담겠습니다.

CEO 인사말

“ 바다를 닮은 기업, 바다를 담은 기업
여수새고막 주식회사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회사는 어업인 100여명이 주주로 참여하여 설립되었으며, 생물 및 자숙 패류(새고막, 피조개 등)를 입고부터 완제품 출고까지 전 공정에 걸쳐 우수한 품질의 안전식품 생산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는 업계 선도기업입니다.

엄격한 원물 선별과 철저한 위생 및 품질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국내 일반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 및 국제식품안전규격인 FSSC22000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국내외적으로 세계적 수준의 식품안전기술을 보유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체계적인 연구와 개발을 위한 식품연구개발센터 설립을 통하여, 1차 가공식품에서부터 수준 높은 수산물 HMR(가정간편식) 라인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여 고객 여러분께 새로운 경험과 차별화된 식품 산업의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시장을 리드하는 지속적인 혁신 DNA를 바탕으로 해외시장 개척 및 다양한 수산식품 가공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으며, 2021년 종합수산식품 가공회사로 발돋움하고 코스닥 시장에 진입하는 비전을 실현할 것입니다.

여수새고막 주식회사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신뢰와 사랑에 감사드리며 “바른 먹거리로 사람들의 풍요로운 삶에 기여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저희 임직원 일동은 항상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여수새고막 주식회사 대표이사 최 관 수 최관수 사인